첫역사그림책
줄타기 외교 천재 광해군
천개의바람
키즈스콜레

조선왕조에서 왕으로 불리지 못한 광해군, 그리고 연산군

나는 늘 의문이 들었었다
연산군은 폭정을하고 악행도 서슴치 않아 그러했다고 알고 있었지만
광해군은 정치도 잘하고 외교도 잘하였는데
왜그랬을까

정치 외교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였던 광해군은 연산군에 비해 높은 평가를 받는 듯 하다.

얼마전 벌거벗은 한국사에서 광해군의 이야기를 다룬적이 있었는데
그때 의문이 풀렸던 적이 있다

왜 광해군으로 불리우게 되었는지 알수 있어 뜻깊은 시간을 보낸적이 있었다.

이 책을 통해 아이와 광해군의 긍정적인 모습을 알수 있는 시간을 보내 좋은 시간이었다.

아이와함께
독서를 끝내고 퀴즈놀이북으로 독후활동을 시작했다.


워크북으로 간단한 정리도 되고 쉽게 역사 공부를 할수 있어 참 좋은 것 같다

O, X 퀴즈도 풀고

동의보감 등 문화유산도 정리해보았다

마지막  유적지까지 정말 알찬 워크북~
즐거운 독후활동을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