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알아요
키즈스콜레
사파리

사계절

사계절을 알아보고 재밌는 퀴즈도 풀어보았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있는 우리나라에 사는 건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일년동안 사계절을 느끼고 각 계절의 정취를 느끼며 살아가는 것이 참 행복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상기후 현상이 심해지면서 우리 나라도 사계절을 겪으며 살아간다는게 머지않아
얼마 남지 않은것 같아요.
 
독후활동은 아이와 함께 미니루크를 해보았어요.
미니루크 리자와 벤의 두뇌 놀이 4 일년 보내기를 꺼내보았어요. 
좀 쉽긴 하지만 아이와 편하게 놀이처럼 해보려고 꺼냈답니다.

미니루크를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반가웠답니다.

봄과 여름 부분을 했어요.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여름인데 엄마는 가을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척척 빨리 빨리 맞추는 모습이에요

 즐거운 독후활동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