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알아요  동물원
사파리
키즈스콜레

아이와함께 오늘은 동물원 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했어요.

동물들의 생활을 살펴보고 동물원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생활도 살펴볼수 있어 좋았어요.

꼬마퀴즈도 풀고 독후활동을 했습니다.



아이가 동물들을 그리고 싶어해서 그렇게했어요.
구매시 키즈스콜레에서 제공해준 키트를 사용해
독후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펜더ㅎ 팬더를 그리고 사자도 그렸어요.
사자는 착하다네요.


하마와 펭귄도 그리고 가면을 만들기로했어요.


이제 많이 컸는지 제법 가위로 오리기도 잘하네요.



싹둑싹둑 도움 없이 척척 잘하는 모습을 보니 많이 컸다는게 느껴집니다.



아이가 혼자 펀치를 직접 써보긴 처음인데요. 방법을 알려줬더니 재밌어하네요.

멋진 하마가 완성되었습니다.
아주 좋아하네요.

저렇게 쓰고 엄청 즐겁게 노는 모습이 보기좋아 독후는 끊을래야 끊을 수없는 마법과도 같다는~~^^

즐겁게 아이와함께 놀았답니다.

장난감 조용한 책으로 놀면서도 계속 쓰고 있네요ㅎㅎ
보기만해도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