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역사그림책]슬기롭게 고려를 세우다 -독후활동

천개의 바람
키즈스콜레

삽화부터 근엄하고 멋진 책이었어요.



후고구려의 궁예
후백제의 견훤
그리고 고려를 세운 왕건



그들의 태생부터 어른이 되기까지 과정을 이야기로 풀어낸 재미있는 책이었어요.

아이와함께
재밌게 책을 읽고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었답니다.

엄마는
궁예가 한쪽 눈을 다치게 된 배경이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견훤의 담대함, 왕건의 지혜로움...
한 시대의 역사를 장식한 그들의 행보를 잘 풀어낸 [첫역사그림책]슬기롭게 고려를 세우다 .

독후활동은 퀴즈놀이북으로 했어요


엄마는 워크북이 너무 좋은데 아이는 워크북이 이젠 지겹다네요~~^^
담엔 즐겁게 놀수 있는 독후를 생각해두어야겠어요


몰랐던 역사적 지식과 사실들을 배우게되는 워크북.
넘 좋은데..아이는 공부의 연장선이라 생각하나봐요

하기전엔 지겹다더니 막상하면서는 즐거워하는 아이^^

오늘도 즐겁게 독서했어요

+ Recent posts